본문 바로가기
사회 경영 경제/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가입하는 방법 -계정 만들기

by ..... ..... ... 2021. 12. 31.
반응형

왜 인스타그램을 해야 하는가

요즘은 SNS 마케팅은 필수입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무엇인가를 찾기 위해 대부분 휴대폰이나 컴퓨터로 인터넷 검색을 해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찾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식당을 냈는데 블로그나, 네이버 지도 찾기 서비스, 인스타그램 등등에 등록되어 있지 않았다면 이는 첩첩산중에 식당을 낸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예전에는 입소문 마케팅이나 전단지, 길을 가다가 지나가는 사람을 고객으로 유치했지만 , 이제는 집 앞에 치킨을 시키려고 해도 인터넷 네이버 지도를 검색하거나 배달의 민족에 들어가 음식을 시킵니다. 

 


 

최근 트렌드는 블로그보다 인스타그램이 적극 활용되고 있습니다. 인스타는 블로그와 다르게 공을 들여 글을 쓰지 않아도 되고, 사진만으로도 많은 사람을 모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간 투자 대비 유입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을 마케팅 용도로 , 자신을 소개하는 매체로 적극 이용합니다. 

인스타그램을 직접 운영하는 경우 마케팅 비용은 0원입니다. 비용을 하나로 들이지 않고 몇 분의 시간만 투자해서 정말 만족할 만한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인스타그램을 어떻게 가입하는지 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컴퓨터로 인스타 그램에 들어갈 경우 네이버(www.naver.com) 나 구글(www.google.com)에서 "인스타그램"이라고 검색해 주세요. 그러면 인스타그램 공식 홈페이지가 안내됩니다.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 

 

2. 인스타그램 첫 페이지가 뜨는데요. 아래 하단에 "가입하기"버튼을 클릭합니다. 

3. 정보를 입력합니다. 

  • 휴대폰 번호나 이메일 주소를 넣어주세요.
  • 성명을 넣어주세요
  • 사용자 이름 -사람들에게 보이는 이름으로 별명과 비슷합니다. 보이게 하고 있는 이름을 넣어주세요. 자신의 가게나 상점 가게, 브랜드 이름을 사람들이 기억할 수 있도록 넣어주세요.
  •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가입 완료입니다. 

 


 

가입만 하면 이제부터는 사진을 올려서 자신을 알리기만 하면 됩니다. 

인스타그램으로 자신을 알릴 수 있는 시작선에 서있게 되신 것을 축하합니다. 

 

 

반응형

댓글